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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반품/환불/AS문의

착용 후 보풀 발생한 바지 교환, 환불 가능한가요?


  • 외부로부터의 마찰에 의해 의류의 섬유가 표면으로 튀어나와 서로 엉키면서 멍울을 만드는 것을 ‘보풀’이라고 하고, 이렇게 보풀이 발생하는 현상을 필링이라고 합니다.
    시험검사 결과, 품질 불량이 인정되는 경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품질보증기간 이내 제품은 구입가에 대하여 무상 수리, 교환, 환급 순으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보석반지의 도금이 벗겨진 경우 어떻게 처리하나요?


  • 품질보증기간 이내이면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르면 반지 등 귀금속의 경우 도금 또는 입힘상태가 불량이라면
    구입 후 1년 이내인 경우에는 무상수리 또는 제품교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귀금속은 사용환경, 방법 등에 따라 변색 정도에 차이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사용에 주의하여야 하며,
    소비자가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도금상태가 불량하여 변색되었다는 사실이 확인될 경우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사은품(상품권) 수령 후 구입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구입하신 상품을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구입하신 코너에 사은품을 함께 반납하셔야 합니다.
    사은품 증정이 상품구입 고객에게 드리는 행사이기 때문에 매출 취소가 발생되면 사은품증정 사유도 함께 취소되기 때문입니다.

    만일 사은품을 이미 개봉하셨거나, 사은품 반납이 불가능 할 경우는 사은품 증정가격에 상응하는 일정금액을 반납하시면 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세일 및 사은행사 전에 구입한 상품 영수증 날짜 교체가 가능한가요?


  • 세일 및 사은행사 증정은 당일 구입상품에 한 하여 증정을 해 드리고 있는바, 금액 및 날짜 소급 적용이 안됩니다.
    고객 여러분께 양해의 말씀 드립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가전제품 구입 후 박스를 개봉했으나, 마음에 들지 않는데 교환 가능합니까?


  • 가전제품의 경우 박스까지 완제품으로 취급됨에 개봉 후 교환, 환불이 불가합니다.
    (가전제품 특성상 박스 개봉 시 사용하지 않더라도 정상품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소파 배송 전 계약해제 가능한가요?


  • 가구 관련 소비자분쟁해결에 기준에 의하면 가구는 배송 전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해약을 할 경우 선금에서 물품대금의 5%-10%(제품 배송 일자를 기준으로 해약시기에 따라 위약금에 차이가 있음)를 공제 후 환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 단, 주문(맞춤) 제작 가구인 경우에는 제품 제작 착수 여부에 따라 위약금(제품대금의 10%)을 배상하거나 실 손해액을 배상하여야 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정상가로 구매하신 후 세일 기간내 교환이나 환불하실 경우


  • 모든 상품은 구입 가격을 원칙으로 하므로 정상판매가격과 할인가격의 차액 발생과 관계없이
    동일 제품 또는 유사 제품으로 교환되며, 구입당시 정상가로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 추후(교환시) 세일 적용은 불가능하므로 정상가로만 교환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교환이 불가능할 경우 영수증에 명시된 금액으로 환불해드립니다.(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 한해서 처리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1층 화장품 코너에서 아이쉐도우를 구입하였는데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아 립스틱으로 교환하려고 합니다. 화장품 포장 박스를 분실한 상태인데 교환이 가능할까요?


  • 일반적으로 화장품은 개봉하거나 포장지(박스)가 없을 경우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교환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포장지 파손 또는 분실 시 상품 특성상 처리 불가능한 제품에는 가전제품, 화장품, 게임CD 등이 있습니다.
    포장지가 없어도 재판매가 가능한 상품일 경우 구입 후 7일 이내에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오시면 교환 처리 해드립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세탁 후에 옷이 변색되었습니다.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것 같은데요. 교환이 가능한가요?


  • 의류 심의를 거친 후 하자 원인에 따라 조치해 드립니다.
    품질보증기간 이내에는 교환해 드리며 품질보증기간 이후에는 기간에 따라 가격을 감가하여 환급해 드립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마음에 들지 않은 상품의 교환이나 환불 기준은?


  • 사이즈, 디자인, 색상에 대한 불만 등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은
    원칙적으로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구입하신 상품과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구입하신 매장으로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단, 주문/맞춤/수선상품이나 상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는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신발을 구입 후 1회 착화하였는데 발이 너무 아파 신을 수가 없는데 교환 가능한지요?


  • 기성화의 경우 착화자와 발의 형태,모양이 다를 경우 불편할 수 있으므로,
    구입시 매장에서 충분하게 비교하시어 구입하셔야 합니다.
    착화하신 상품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하나, 수선은 가능합니다.
    단, 구입상품의 하자 또는 불량인 경우 타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외부 소비자 단체에 의뢰하여 제품 불량 판정을 받을 경우만 가능)

교환/반품/환불/AS문의

가구를 구입 후 취소할 경우 위약금을 지불해야 하나요?


  • 브랜드의 귀책 사유가 없고, 특별히 제작 주문한 상품이나 배송 완료 된 제품의 경우
    소비자 기본법(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상품금액의 10%금액을 위약금으로 지불 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시계 A/S시 왜 보증서가 있어야 하나요?


  • 직수입상품경우 외국이나 면세점 혹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상품인 경우
    당 백화점에서 구매하신 상품과 상품이 다소 틀릴 수도 있고 A/S시 상품의 상태가 악화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당사에서 구매하신 상품 및 보증서가 있는 상품에 대해서만 A/S를 접수 가능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전자상거래로 구입한 의류 반품 가능 여부


  • 구입후 7일이내 제품의 반품과 구입가 환급이 가능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 철회등)에 의하면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한 이후
    7일 이내에 청약 철회가 가능하도록 규정되어 있으므로 판매자가 물품 등록시 반품제한 조건을 고지 하였다고 하더라도
    현행 법령에 위반되거나 합리적인 조건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동법 제17조 제2항에서 정한 바와 같이 제품이 소비자의 과실로 훼손되거나 사업자가 당해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서면(전자문서 포함)에 의한 동의를 얻은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제품 구매시 교환/환불 불가 사전고지 한 제품 환불 가능한가요?


  • 매장에서 구입할 당시 교환 혹은 환불 관련된 당사자간 특별한 약정이 없었다면,
    공정거래위원회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입 후 7일내에는 교환 혹은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영수증 혹은 매장에 교환 혹은 환불과 관련된 특별한 사항이 안내되었다면 그 내용이 우선시되는데,
    영수증에 ‘교환은 3일 이내, 환불불가’라고 고지되어 있었다면 단순변심의 사유로 환불을 요구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쇼핑중 매장에 DP상품을 파손했어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 실수로 밀쳐 떨어뜨렸다면 배상하여야 합니다. 과실로 인한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다만, 매장에서 동선에 진열한 과실이 있다면 그 과실만큼 손해배상을 덜 받게 됩니다.
    통상적인 배상액은 수리를 할 수 있으면 수리비 정도입니다.

    그러나 새상품으로서 전혀 사용할 수 없는 정도로 망가졌다면신상품 구매원가 입니다.
    판매 된 것이 아니므로 판매가로 받을 수는 없고,만약 진열을 잘못하여 관리를 잘못했다면
    매장 과실분 만큼은 손해를 받을 수 없습니다.
    만약 전시 된 물건이 정품일 경우와 샘플일 경우는 정품과 샘플가격 차이가 나므로 배상액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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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다양한 사유로 인하여 지연 또는 미발송 될 수가 있습니다.


    -발송기준 미달에 따른 미발송
    -카드사 정보변경 시 백화점 수신상 오류
    -우편물 오발송 사고
    자세한 사항은 포인트카드센터에 문의해 주십시오.
    ※포인트 카드센터(프라자점 ☎420-82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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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쿠폰북)/SMS/E_mail의 수신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 DM(쿠폰북)/SMS/E_mail의 수신거부나 백화점 우편물 수신지 변경은
    포인트 카드센터에 연락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포인트 카드센터 (프라자점 ☎420-82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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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쿠폰북)/SMS/E_mail 발송관련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합니까?

  • 회원정보변경은 대백제휴카드의 경우 각 은행 콜센터에서 가능하며, 포인트카드만 보유하신 경우 대백홈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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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M(쿠폰북)/SMS/E_mail 발송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DM(쿠폰북)/SMS/E_mail 발송에 동의하신 고객 中 행사의 성격, 발송 부수 등에 따라 대상자를 선정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발송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매출금액이 일정금액 이상인 고객
    -최근 대백멤버십에 신규가입하신 고객
    -과거 매출이 있었으나 최근 매출이 없는 고객 등

대백멤버십포인트

나의 포인트 점수는 어떻게 확인합니까?

  • 구매후 영수증상에 ‘포인트 내역’이 표기되어 즉시 확인 가능하며,


    대백씨티카드의 경우 월 청구서에도 표기됩니다.

    또한 대백홈페이지/대백앱에 접속 후

    마이페이지 메뉴를 클릭하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대백멤버십포인트

최근 가맹점에서 적립한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 대백씨티카드(아인스), 대백대구은행카드의 경우 백화점 외 가맹점 결제 시 대백포인트가 0.2% 적립됩니다.

    가맹점 또는 제휴카드에 따라 시스템에 반영되는 시점이 다릅니다. 통상 포인트는 당일이나 익일 확인 가능하나, 경우에 따라서 한 달 이상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백멤버십포인트

본인이 구매하지 않은 매출을 본인 앞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경우?

  • 실제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약관상에는 사전 통보 없이 회원 자격을 정지 및 누적 포인트 삭제와 재발급이 거부됩니다.

대백멤버십포인트

포인트로 결제한 경우 반품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 결제하신 포인트만큼 포인트로 다시 환원되며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대백멤버십포인트

포인트카드를 잊고 가지고 오지 않은 경우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까?

  • 익월 10일전까지 구매영수증과 카드 소지 후 포인트 카드센터(본9층/프10층)에 방문해 주시면 적립이 가능합니다.
    ex)3/23 구매 후 미적립 포인트는 4월 10일까지 포인트카드센터에서 적립가능

대백멤버십포인트

포인트 사용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까?

  • 소지하신 카드 상태가 비정상일 경우 (연체, 포인트 부정적립 등) / 누계적립포인트가 사용가능포인트보다 적을 경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백멤버십포인트

오늘 적립한 포인트는 언제부터 사용 할 수 있습니까?

  • 당월 적립 포인트는 익월 10일 이후 사용가능포인트로 전환됩니다.

대백멤버십포인트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나요?

  • 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포인트로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대백멤버십포인트

법인카드도 포인트가 적립되나요?

  • 포인트 적립 대상은 개인 고객으로 법인카드는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대백멤버십포인트

영수증에 표기된 포인트 종류는 무엇입니까?

  • ‘금회적립포인트’는 현재 구매 후 적립된 포인트입니다.
    ‘누계적립포인트’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이며, 익월 10일 포인트 확정 완료 후 사용가능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사용가능포인트’는 현재 사용가능한 포인트입니다.

대백멤버십포인트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됩니까?

  •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월 기준 2년간입니다.
    ex)21년 1월 적립 포인트는 22년 12월까지 유효합니다.

대백멤버십카드

회원 정보 수정은 어떻게 합니까?

  • 대백포인트카드는 대백홈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하거나 포인트카드센터(☎ (053)429-9973, 053)420-8873)로 본인이 직접 전화하셔서 변경 가능하십니다.
    대백씨티카드(아인스), 대백대구은행카드는 해당 은행 홈페이지 접속 및 전화로 변경 가능하십니다.
    - 대백씨티카드(아인스) ☎ 1566-1000
    - 대백대구은행카드☎ 1566-5050/ 1588-5050

대백멤버십카드

탈퇴 후 재가입은 안되나요?

  • 탈퇴 확정 후 재가입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탈퇴로 인해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대백멤버십카드

대백제휴카드를 중복 보유 시 전자쿠폰 적립은 어떻게 됩니까?

  • 매월 15일 제공되는 5% 할인 전자쿠폰 3매는 카드별로 각각 적립이 되며, 해당카드로 결제 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백멤버십카드

대백제휴카드를 여러 개 발급받을 수 있나요?

  • 대백제휴카드를 소지하고 있더라도 다른 제휴카드를 중복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대백멤버십포인트는 명의자 기준으로 통합 관리 됩니다

대백멤버십카드

대백멤버십 회원탈회 방법은 어떻게 됩니까?

  • 카드사별로 탈회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대백씨티카드(아인스): 씨티은행(☎1566-1000)
    -대백대구은행카드: 대구은행(☎1566-5050/ ☎1588-5050)
    -대백포인트카드: 포인트카드센터(프라자점 ☎420-8273)
    ※탈회 시 포인트는 자동소멸 되오니 탈회신청일 현재의 잔여 포인트를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백멤버십카드

대백멤버십카드 분실했을 때는 어떻게 합니까?

  • 카드분실 시 카드사별로 분실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대백씨티카드(아인스): 씨티은행(☎1566-1000)
    -대백대구은행카드: 대구은행(☎1566-5050/ ☎1588-5050)
    -대백포인트카드: 포인트카드센터(프라자점 ☎420-8273)


대백멤버십카드

대백포인트카드 발급 기준은 어떻게 됩니까?

  • 대백포인트카드는 17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라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본인명의 휴대전화 또는 아이핀 본인인증 사용시 프라자점10층 포인트 카드센터 방문 시 즉시 발급해드립니다.

    * 신분증의 경우 주민번호 수집금지로 인해 본인명의 휴대전화 및 아이핀 본인인증으로 가입 가능하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대백멤버십카드

대백멤버십카드의 종류는 어떻게 됩니까?

  • 신용결제기능+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카드

    -대백씨티카드(아인스), 대백대구은행카드
    (해당카드 결제 시 포인트 자동적립)


    포인트 적립만 가능한 카드
    -D-Point 카드, LUVECO카드
    (결제시 카드 제시 시 포인트 적립)

대백멤버십포인트

멤버십카드 입회 신청후 카드 수령을 하지 않은 경우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대백멤버십포인트는 24개월 후 소멸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포인트카드센터를 통해 멤버십카드 입회 신청을 하면 웹포인트를 멤버십포인트로 전환해주지만,
    반드시 해당 월 말 전에 카드를 수령하셔야 유효한 포인트로 인정됩니다.

대백웹포인트

대백웹포인트 양도가 가능한가요?

  • 대백웹포인트 양도는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멤버십포인트로 전환된 경우에 가족관계 증명서 소지 후 점별 대백포인트카드센터에서
    사전 등록을 하시면, 가족포인트 합산(동거직계가족 최대 3명)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백멤버십포인트안내 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대백멤버십카드

대백멤버십회원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대백멤버십회원은 대백씨티카드(아인스)/대백대구은행카드/대백플러스체크카드/대백포인트카드
    중 하나를 소지하고 계신 분은 대백멤버십회원입니다.
    화면 하단에 대백멤버십회원여부 조회를 이용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백웹포인트

대백멤버십회원이 아닌 경우 포인트 전환이 되나요?

  • 대백멤버십회원이 아니면 대백멤버십포인트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월 포인트카드센터에서 대백멤버십회원(대백포인트카드 입회)으로 가입하시면, 전환이 가능하며,
    포인트카드센터에서 카드를 수령한 후 익월 10일경 유효한 포인트로 이용 가능합니다.

대백웹포인트

웹포인트 이월은 가능한가요?

  • 웹포인트 당월 전환과 소진을 원칙으로 합니다.

대백웹포인트

대백웹회원 탈퇴를 하는 경우 웹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 웹회원탈퇴시 웹포인트는 당월분 소멸을 원칙으로 하며, 3개월이내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대백멤버십포인트로 전환된 포인트는 유효합니다.

대백웹포인트

대백웹포인트를 대백멤버십포인트로 전환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 대백멤버십회원인 경우에 월 최대 5000원까지 1원단위로, 대백멤버십포인트로 전환됩니다.
    대백멤버십회원이 아닌 경우 당월 내 홈페이지에서 대백포인트카드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포인트카드센터를 방문하여(신분증 지참)
    카드를 수령하시면 익월 10일경 대백멤버십포인트로 전환됩니다.

대백웹포인트

대백웹포인트는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 웹사이트 [LOG-IN]-[MY PAGE]-나의 포인트 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백웹포인트

대백웹포인트와 대백멤버십포인트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대백웹포인트는 대백홈페이지에 회원으로 가입하여 온라인 활동을 통하여, 적립된 무형의 포인트이며,
    대백멤버십포인트는 대구백화점에서 상품 구매 시 결제 수단에 따라 최고 1%까지 적립된 포인트입니다.
    대백웹포인트는 웹포인트 전환 규약에 따라 매월말 대백멤버십포인트로 일괄 전환되며,
    대백멤버십포인트는 상품대금결제, 상품권 교환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백웹포인트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선물 받은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교환은 동일 브랜드에서 구매근거 확인 후 동일가격, 동일 제품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재판매 가능 및 해당 시즌 內 상품의 경우에 한하며, 신선도를 요하는 식품이나 일부 품목은 교환/환불이 제외됩니다.)
    환불은 당사에서 구입하셨다 하더라도 구입하신 형태로만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수증이 있어야가능합니다. 영수증 없이 선물상품 환급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몇 일 정도 착용한 상태에서 상품하자 발견 시 교환이나 환불기준은

  • 1차적으로 구입하셨던 매장에서 상품의 문제를 진단하고 고객님의 의견과 일치하지 않을경우 전문 심의 기관에 의뢰하여 원인규명 결과에 따라 수선 또는교환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잘못된 세탁방법으로 인해 의류가 손상되었습니다. 보상가능할까요?

  • 세탁방법 표기에 물세탁으로 되어 있고 드라이크리닝이 금지되어 있거나.


    드라이크리닝이 가능하고 물세탁이 금지되어 있는 경우 잘못된 세탁방법으로
    인한 의류의 탈색과 얼룩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피해로 간주됩니다.
    통상적으로 물세탁이 가능하고 드라이크리닝이 금지된 상품의 경우
    드라이크리닝이 모두 가능한 것으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으나, 적절한 세탁방법을 지키는 것이 맞습니다.
    세탁소를 이용하신 경우 품질 보증기간 이내 제품은 구입가 환급, 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감가(세탁업 배상비율표적용)하여 보상이 가능하며 세탁소와 보상 문제를 협의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손세탁 가능한 재킷 세탁 후 재킷의 단추 마모

  • 의류 중 일부제품의 단추는 세탁시 단추를 보호하기 위해서
    은박지로 싸서 세탁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는 제품의 하자가 아니므로, 판매업체에서 추가 단추를 제공하는 등 A/S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샤워 후에 색상이 변하고 벗겨진 진주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 진주는 특성상 열과 물에는 약하므로 사용상 주의가 요망되는 보석입니다.
    아마 고객께서 부주의로 전혀 관리를 하지 않아 변색이 된 듯하므로
    구매하신 코너와 상담하여 적절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물품 구입 후 A/S를 받을려하는데 매장이 철수했어요?

  • 고객상담실을 이용하시거나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해당팀 사무실로 문의하시면 A/S를 받을 수 있도록 해당 브랜드와 연결해 드립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환불시의 영수증을 제시해 주셔야 하는 이유는

  • 상품교환 및 환불을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시점의 판매가격과 결제수단과 동일한 조건으로 처리해야 하므로 꼭 영수증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단, 카드로 구입하신 경우 카드센터에서 구매내역을 확인 받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세탁후 누렇게 변해 버린 흰색운동화의 교환

  • 흰색운동화의 경우 세제성분을 완전히 뺀 후 그늘에 말려야 합니다.
    만약 세제 성분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햇빛을 보게 되면 황변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 경우 고객의 부주의로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1년 넘게 착용한 후 밑빠진 운동화의 A/S

  • 운동화는 소모품으로 1년 정도 사용하게 되면 수명이 다하게 됩니다.
    제품의 하자인 경우제품의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하지만 사용으로 인해 마모된 것은 A/S가 불가능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의류 구입시 무상수선

  • 정상상품에 한해 상품 구입 후 통상적인 품질보증 기간인 1년 이내에는 무상으로 수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균일가, 초특가, 한정판매, 타임서비스 등 저가 행사상품의 경우, 또는 소비자 과실로 상품에 손상이 발생한 경우 ,정상 상품 구입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상품 등은 유상수선 하셔야 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구입한지 얼마 되지 않은 구두의 교환

  • 구두 구입 후 미착용 상태에서 7일 이내에는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지만, 착화를 하신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만일 착화 중 불편한 곳이 있으면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정성껏 수선(A/S) 해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피부에 맞지 않는 화장품의 교환

  •  

    우선 화장품으로 인한 알레르기 증상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해당 매장으로 방문하시어 매장관리자와

    상담하신 후 화장품과의 인과관계가 확인되는 피부과전문의의 진단서 및 소견서 첨부 등을 통해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선물받은 상품의 경우 동일 브랜드, 동일가격으로 교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환불의 경우에는 영수증을 소지해야만 가능합니다.
    교환시 차액이 발생하는 경우 영수증을 제시할 경우에만 잔액환급이 가능합니다. 

교환/반품/환불/AS문의

교환 및 환불 기준은?

  • 교환 및 환불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입처로 내방하시어 상품과 함께 영수증을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
    상품은 사용(착용)하지 않고 가격 TAG이 부착된 상태에 한하여 판매에 이상이 없는 정상품으로 확인되면 동일상품으로 교환 또는 동일 금액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환불은 동일 결제수단(현금 또는 카드 또는 상품권)으로 처리되며 환불 시 이전에 받았던 사은품을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단, 사용/착용/수선한 상태에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이는 소비자기본법 제8조의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근거합니다.
    또한 아래의 내용에 해당 될 경우 교환 또는 환불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의류잡화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
    (주문 후 상품을 받지 않은 상태일지라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가전/가구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
    (주문 후 상품을 받지 않은 상태일지라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배송 후 설치된 상품
    포장을 개봉한 상품
    보관 부주의로 인해 손상된 제품

    침구/수예 :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
    (주문 후 상품을 받지 않은 상태일지라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세탁한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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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시 제공한 정보를 타사에 제공하나요?

  • 대구백화점은 회원님의 정보를 소중히 여기며, 절대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타사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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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되나요?

  • 대구백화점은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인력을 최소한으로 한정하고, 지정된 관리자만이 개인정보 열람이 가능하며, 열람시간 등을 철저히 기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자는 고객정보프로그램서약서, 정보시스템사용통보서 및 고객정보인출자료 폐기통보서를 반드시 작성토록 함으로써, 개인정보취급단계별로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구백화점은 자체 방화벽 및 침입방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회원정보 DB는 외부 네트워크로부터 분리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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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ID/비밀번호 분실

  • 화면상단의 회원가입(JOIN US)을 클릭하신후 아이디/비밀번호를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회원님의 ID를 확인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 확인시에는 E-Mail을 통하여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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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탈퇴(탈회)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탈퇴(탈회)는 MYPAGE>개인정보수정에서 회원탈회를 회원님께서 직접 신청하여 주십시오.
    적립된 웹포인트가 모두 소멸되오니 한번 더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탈회등록일로부터 3개월 이전에는 재가입이 불가하니, 신중히 선택하여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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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정보/아이디/비밀번호 변경

  • 본인이름, 주민번호, ID를 제외한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MY PAGE>개인정보수정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수정불가한 항목은 회원가입 시 유의하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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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백화점 홈페이지에서 회원에 가입하면 대백멤버십 회원이 자동으로 되는 건가요?

  • 그렇지 않습니다.
    대백멤버십회원은 대백카드, 대백포인트카드, 대백씨티카드(아인스), 대백대구은행카드, 얍카드, 대구은행제휴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며,
    웹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멤버십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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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 가입하려는데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합니다.

  • ID/비밀번호 조회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일, 본인이 가입하지 않은 경우 개인정보 도용 일 수 있습니다.
    도용이 의심될 경우엔 즉시 고객센터(프라자점 : 053-420-827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평소 이용하는 아이디와 상이하며 도용이 의심되는 경우,
    고객님 정보 삭제 후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하실 수 있도록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도용한 출처의 확인이 필요하실 경우,
    회원님 본인이 직접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cyberbureau.police.go.kr / 1566-0112)으로 요청이 가능하며 대구백화점에서는 적극 협조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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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시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본인 인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서울신용평가정보(주) [SIREN24 고객센터(1577-100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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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에 나이 및 기타 제한이 있나요?

  • 만 17세 이상의 주민등록번호를 소지한, 본인확인 가능한 고객님만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타인의 주민번호를 도용할 경우 이에 따른 민사, 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구백화점에서는 대구백화점 멤버십포인트와 연계하여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를 제공하므로,
    미성년자인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대구백화점 웹회원약관에 의하여 회원가입 제한 요건에 해당되는 분도 가입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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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대백웹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온라인으로 문화센터 수강신청이 가능하며, 행사안내 이메일 발송,
    로그인&전단 열람 시 웹포인트 적립, 기존 멤버십 회원일 경우 카드서비스 이용 등의 혜택을 드립니다.

     

    대백멤버십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대백D-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으며,
    백화점 행사 쿠폰북 발송, 우대혜택 제공, 각종 이벤트 참여 등의 멤버십 혜택을 드립니다.
    적립하신 D-포인트는 10점 이상이면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1포인트=1점)
    5,000점 이상인 경우 대백상품권으로 교환 가능합니다(신분증+카드 지참시)

     

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가입은 화면상단의 회원가입(JOIN US)을 클릭하신 후
    약관과 개인정보활용동의서에 동의해주셔야 하며, 본인확인 후 회원가입이 됩니다.

    기본정보는 반드시 입력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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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아이 탈회후 재가입도 가능한가요?

  • 거주지 이동, 신상변동으로 탈퇴후 재가입 가능하며, 재가입시에도 동일한 가입절차와 조건에 따라 
    가입하실수 있습니다.  멤버십카드 훼손, 분실, 유효기간만료에 따른 재발급은 멤버십카드센터에서
    카드발급을 받은후, ‘키즈클럽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하고 클럽 스티커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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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아이 탈회는 어떻게 합니까?

  • 거주지이동, 신상변동으로 인한 탈퇴는 탈회신청서 작성후 식별스티커를 반납해 주셔야 합니다.
    13세연령 초과 및 멤버십회원 탈퇴시는 자동탈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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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한 외국인인 경우에도 애플 아이 가입이 가능한가요?

  • 대한민국 주민등록증을 발급받으신 분들로 한신평(실명확인)에 등록되신 분들은 가입이 가능합니다.
    한신평에 미등록이신 분들은 한신평에 등록 의뢰 후 가입 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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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아이 회원가입은 자녀수에 따라 양부모 모두 가입가능하나요?

  • ① 자녀 한명은 아버지/어머니중 한분으로만 등록 가능합니다.
    ② 자녀가 2명이상인 경우에도 아버지/어머니중 한분으로만 등록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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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아이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애플아이 회원으로 가입하면 아래와 같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① 대구백화점 주최나 기획 문화행사에 초대 및 우대혜택을 드립니다. 
       ㆍ할인우대 - 문화공연, 교실밖 체험학습, 문화기행
       ㆍ키즈클럽 전용강좌 - 문화센터 Special 키즈클럽강좌 참조
       ㆍ특강초대 - 자녀지도 학부모가이드 강연회?


    ② 문화센터 수강시 할인혜택
       ㆍ키즈회원 - 유아/초등생강좌 10%할인 (매학기 3개월수강 한강좌)
       ㆍ학부모 - 성인강좌 10%할인 (매학기 3개월수강 한강좌)


    ③ 구매포인트 추가적립
       ㆍ아동 자녀생일전후 7일이내 유아동매장 3만원이상 구매시 1,000점 추가포인트 적립
       ㆍ추가포인트 적립은 익월 20일전으로 자동적립됩니다.


    ④ E-mail 및 DM, SMS를 통해 육아 및 아동 관련 상품정보, 특별행사 정보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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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아이 입회비나 혜택이용에 따른 비용이 있나요?

  • 본인확인 신분증과 자녀연령확인 주민등본사본, 입회후 스티커부착 본인 멤버십카드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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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회원 가입시 필요서류가 있나요?

  • 본인확인 신분증과 자녀연령확인 주민등본사본, 입회후 스티커부착 본인 멤버십카드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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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아이 가입절차와 장소는 어떻게 되나요?

  • 입회가입 조건확인, 백화점 본인방문, 입회 신청서작성, 카드 스티커 부착의 절차순으로 진행됩니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12층 문화센터 데스크에서 가입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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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아이에 가입하고 싶어요?

  • 애플아이에 가입하려면 3가지 조건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① 대백멤버십 회원(대백카드/대백씨티카드/대백대구은행카드/대백포인트카드 가입)이어야 합니다.
    ② 5~13세(2014년 기준 2002~2006년생) 자녀가 있는 멤버십 회원대상입니다.
    ③ 가입시점 최근 1년간 대구백화점내 100만원이상 구매실적(멤버십기준)있는 회원대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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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아이가 무엇인가요?

  • 대백멤버십 회원(대백카드/대백씨티카드/대백대구은행카드/대백포인트카드 가입)중 자녀나이가 5~13세인 고객을 대상으로
    자녀교육, 건강, 문화체험 등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드리는 대구백화점만의 특별한 커뮤니티입니다.

일반

전자세금계산서/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을수 있나요?

  • ■ 전자세금계산서 요청장소


       -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10층 : 재무실 창구 ☎ 053-420-8344

     

    ■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시기
      
       - 부가세법 34조 ③에 의해 거래가 있었던 달의 익월 10일까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여 드립니다.
          1월 1일~ 1월 31일 물품구입 → 2월 10일까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 전자세금계산서 품목

     

       - 전자세금계산서 품목은 고객님이 구매하신 물품으로 발행됩니다.

     

    ■ 임대매장의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 임대매장의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에 있어 애로점 발생시 재무실로 연락주시면 임대매장에서 전자세금계산서가 즉시 발급될 수 있도록 조치하여 드리겠습니다.



    ■ 상품권은 유가증권이므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할 수 없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관련 문의 : 재무실 [☎ (053)420-7934~8]

일반

사후 면세제도란 무엇인가요?

  • 국내를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사후면세점으로 지정되어 있는 업체에서
    상품을 구입하게 되면 출국시 환급지정업체로 지정되어 있는 글로벌텍스프리(GLOBAL TAXFREE)에서 부가가치세와 특별소비세를 환급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구백화점은 2001년 5월 4일 지정되어 현재 운영중이며 내국인은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면세장 판매물품 및 환급 가능 구매액
       환급가능 구매액 : 물품합계가 3만원 이상시
       판매물품 : 총포, 도검, 화학류, 문화재, 습관성의약품을 제외한 물품


    ■ 환급창구 운영업체
       업체 : GLOBAL TAXFREE(글로벌 텍스프리) 대표 강진원
       서울 중구 퇴계로 131 신일빌딩 9F
       ☎ 02)518-0837


    ■ 환급상당액
       예) 환급금액 예시
       3만원 상품구입시 : 구입액   : 30,000원
       공급가액 : 27,273원
       세액 : 2,727원
       수수료 : 727원(27%)
       환급액 : 2,000원 ====> 고객이 환급받는 실금액

일반

백화점 정기휴일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당사 홈페이지 메인화면 왼쪽 메뉴를 이용하거나, 주메뉴 대구백화점 점별 메인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휴무
    ■ 프라자점: 매월 월요일 1회 임의지정

     

    영업시간
    ■ 개점 : <프라자점> 평일 오전 10:30
    ■ 폐점 : <프라자점> 평일 오후 8:00 / 주말 오후 8:00

     

    ※ 정기휴무와 영업시간은 백화점 사정상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시 홈페이지, 매장내 POP나 신문을 통해 공지해 드립니다.

상품권

대구백화점에서 사용가능한 타사상품권은 무엇인가요?

상품권

대구백화점 상품권은 어디서 사용가능한가요?

  • 현재 대구백화점 상품권과 상호통용제휴가 되어있는 곳은 어디서나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구백화점은 유통업체 뿐만 아니라, 호텔, 골프장 등과 제휴를 맺어
    고객님께서 대백상품권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때 사용가능한 상품권은 금액상품권만 해당됩니다. PP카드(선불카드)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대구백화점 상품권 상호제휴업체는 [카드&상품권]-[상품권]-[사용장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권

유효기간이 지난 상품권의 사용할수있나요?

  • 통상적으로 유효기간이 지난 상품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사채권 소멸시효기간인 5년이 경과하지 않았다면 사업장에서는
    권면금액의 100분의 90에 해당하는 물품 또는 용역의 상환의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그러나 5년이 경과한 상품권이라면 사업장은 상품권에 대한 물품 및 용역 상환의무를 이행하지 않아도 됩니다.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재정경제부  고시  2000-21호>

상품권

상품권 구매시 잔액지급 기준

  • 액면가 1만원 초과 상품권은 액면금액의 60%이상에 상당하는 상품을 구매하셔야 잔액 환급이 가능하며,
    1만원 이하 상품권은 액면금액의 80%이상에 상당하는 상품을 구매하셔야 잔액 환급이 가능합니다.
    기준금액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상품권 데스크에서 소액권으로 교환하여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예를 들면, 10만원 상품권으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6만원 이상을 사용하셔야 잔액을 현금으로 환급받을 수 있으며,
    6만원 이상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5만원권 2매로 교환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비자피해보상규정 재정경제부고시  2000-21호)

문화센터

문화센터 회원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 방문 가입 또는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방문 가입은 대백문화센터(대백프라자 12층)에 방문하셔서, 대백멤버십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가입은 홈페이지, 모바일 앱 회원가입 시 문화센터 회원 가입 체크 하시면 됩니다.

문화센터

문화센터 이용 시 주차 관련 사항은 어떻게 되나요?

  • 정기강좌 결제 시 차량번호 사전 등록으로 별도의 주차권 없이 수업 당일 수강 강좌에 한하여,

    3시간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1인1차량 등록/문화센터 접수 데스크)

    등록 된 차량 외에 다른 차량을 이용하셨을 경우, 문화센터 접수 데스크로 방문하시면,

    당일에 한해서 주차인증 서비스를 도와 드리겠습니다.(3시간)

문화센터

문화센터 수강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학기별 접수 기간에 맞춰 방문,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방문 접수 : 대백프라자 12F 문화센터 접수 데스크

    온라인 접수 : 홈페이지, 모바일 앱

문화센터

문화센터 교통편은 어떻게 되나요?

  • 도시철도 : 3호선 대봉교역 4번출구(대백프라자 2층 연교 이용)

    버   스 : 대백프라자앞 정류장 하차(순환2, 234, 304, 323, 509)

    택   시 : 대백프라자 정문 하차 후 12F
    * 자가용 이용시 신천대로 수성교와 대봉교 사이에서 우회전하시면 프라자와 바로 연결됩니다. 
     

문화센터

문화센터 BLOCK TONG 이용에 관해 알려주세요

  • 이용시설 : 놀이시설 레고, 컬러비즈, 디폼블럭, 캐릭터 퍼즐, 색칠놀이, 구슬팔찌, 프린세스 룸

    이용금액 : 1시간 6000원, 10시간 5만원, 20시간 9만원, 30시간 12만원

    이용시간 : 월~금 12:00~18:00, 토/일 11:10 ~ 20:20

    문의처 : 053.254.2220

문화센터

문화센터 학기는 어떻게 구분되나요?

  • 문화센터 학기는 1년에 4학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학 기 구 분

    강 좌 신 청

    신 청 기 간

    봄학기

     3월 ~ 5월

    1월말 ~ (선착순 접수)

    여름학기

    6월 ~8월

    4월말 ~ (선착순 접수)

    가을학기

    9월 ~ 11월

    7월말 ~ (선착순 접수)

    겨울학기

    12월 ~ 익년 2월

    10월말 ~ (선착순 접수)

     

ⓒ DAEGU DEPARTMENT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