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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방침은 2023년 12월 1일 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만 17세 미만 미성년자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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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경품 행사 응모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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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집니다.
  •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 또는 용해를 통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대구백화점은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얻거나 관련 사항을 공개 또는 고지 후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대구백화점은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동의없이 해당 개인정보의 처리를 타인에게 위탁하지 않으며, 현재 대구백화점이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취급 위탁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 업무 내용수탁자비고
휴대폰 본인인증서울신용평가㈜-
본인확인-
결제처리KICC, KFTC, KIS신용카드결제, 현금영수증 발급
SMS 발송KT, LG U+, 나노IT-
우편물 발송 업무㈜나라비지니스-
대백포인트관련 정산업무㈜한국씨티은행, 대구은행제휴카드 가입시
식품 등 배송㈜세루-
* 업무처리 종료 후 관련 개인정보는 즉시 파기됨을 알려드립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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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1) 당사와 제휴사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를 위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여 관리합니다.

    2) 본조 제 1항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관리책임자는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당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고객정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a)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최소한으로 지정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b)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c)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d)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당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f)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g)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h)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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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성명 : 박일한
    직위 : 전무이사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성명 : 복석준
    직위 : 차장
    전화번호 : 053-420-8870
  •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성명 : 정종수
    직위 : 차장
    전화번호: 053-420-7970
  • 개인정보보호 담당 부서 : 프라자 영업전략팀
    전화번호 : 053-420-8773
    이메일 : 86851@debec.co.kr

권익침해 구제방법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 1833-6972)
    2.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3.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50-9531~2)
    4.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3573)
    5.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cyberbureau.police.go.kr / 1566-0112)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변경

이 취급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 2023년 11월 24일
  • 시행일자 : 2023년 12월 1일

제 1 조 (목적)

대구백화점(www.debec.co.kr) 서비스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대구백화점”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대구백화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① “대구백화점”이란 전자통신설비장치를 이용하여 이용자에게 유용한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 웹 사이트상의 관련 서비스를 말하며, 또한 인터넷 웹사이트 등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서비스”란 “대구백화점”이 사이트를 통하여 이용자를 위해 제공하는 유료 또는 무료로 제공하는 행위 또는 그 행위의 대상인 유·무형의 물건 자체를 의미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개인정보 및 회사정보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이용자”란 “대구백화점”이 운영하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서 “대구백화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제 3 조 (회원가입)

①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대구백화점“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입력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는 방법으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대구백화점”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신청자를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가. 가입 신청자가 본 약관 제4조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4조 1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대구백화점”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나. 가입 시 등록하는 개인정보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대구백화점”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대구백화점”의 승낙이 가입 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항의 회원정보 기재 내용에 변경이 발생한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정정하여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 4 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대구백화점”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이 탈퇴 요청을 하는 경우에는 “대구백화점”은 즉시 회원탈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대구백화점”은 회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정기간 회원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타인의 ID와 비밀번호 또는 그 개인정보를 도용한 경우
다. “대구백화점”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대구백화점” 화면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 시키는 경우
마. “대구백화점”을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약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바. 기타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대구백화점”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대구백화점”은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④ “대구백화점”이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5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대구백화점”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대구백화점”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대구백화점”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 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대구백화점”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 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대구백화점”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대구백화점”에 송신하여 “대구백화점” 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회원”은 개정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으로부터 탈퇴할 수 있습니다.
⑥ 제5항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의사표시 없이 상당기간동안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은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⑦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백화점”이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대구백화점”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쇼핑 관련 정보 제공 서비스
나. 회원 커뮤니티 운영 서비스
다. 광고, 이벤트 등 상품 또는 용역과 관련한 다양한 판촉 행위
라. 문화센터 관련 이용 서비스
마. 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 및 “대구백화점”이 정하는 업무

② “대구백화점”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한다.

제 7 조 (서비스의 중단)

① “대구백화점”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대구백화점”은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대구백화점”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대구백화점”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8 조 (문화센터 수강신청 및 변경)

① 정기강좌 수강신청은 문화센터 회원인 경우만 가능하며, 신용카드, 현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② 정기강좌는 매년 3,6,9,12월에 시작되며, 보통 3개월로 진행됩니다.
③ 각 강좌는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정원미달인 경우에는 폐강 또는 연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④ 인터넷으로 수강신청 한 강좌를 취소할 경우에는 수강증을 필히 지참하시고 내방하셔야 가능합니다.
⑤ 수강변경 및 취소는 개강 첫 회 일까지 전액 취소가 가능하며, 그 이후의 변경 취소건에는 위약금이 있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대구백화점”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대구백화점”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대구백화점”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대구백화점”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보호)

① “대구백화점”은 이용자의 정보 수집 시 아래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가. 성명(실명제 확인)
나. 희망 ID(회원의 경우)
다. 별명(회원의 경우)
라.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마. 생년월일
바. 성별
사. 전화번호
아. 자택주소
자. 전자우편(E-mail)주소(회원의 경우)
차. 대구백화점의 카드회원서비스 여부 선택
카. 카드서비스 신청시에 멤버십카드번호(휴대폰 인증)

② “대구백화점”은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대구백화점”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나. 관계법령에 의해 제공할 의무가 발생 하는 경우

④ “대구백화점”이 제2항과 제3항의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 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대구백화점”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대구백화점”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대구백화점”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대구백화점”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 이용자의 개인 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대구백화점”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 11 조 (“대구백화점“의 의무)

① “대구백화점”은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대구백화점”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대구백화점”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대구백화점”은 수신거절의 의사를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대구백화점”에 통보하고 “대구백화점”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가.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 도용
다.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대구백화점의 사전 승낙 없이 이용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라. “대구백화점”에 게시된 타 정보의 변경
마. “대구백화점”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송신 또는 게시
바. “대구백화점”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사. “대구백화점”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아.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자. 반국가적, 반사회적, 범죄적 행위와 결부된다고
차.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이용자는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이용자가 설치하는 단말기 등은 전기통신설비의 기술기준에 관한 규칙이 정하는 기준에 적합하여야 하며, 서비스에 장애를 주지 않아야 합니다.
④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대구백화점”은 제4조 2항, 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대구백화점”이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4 조 (“대구백화점”과 연결된 사이트와의 관계)

① “대구백화점”과 연결된 ‘웹사이트’란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를 말합니다.
② “대구백화점” 은 연결된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 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대구백화점”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대구백화점”에 귀속됩니다
② 이용자는 “대구백화점”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대구백화점”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6 조 (면책)

① “대구백화점”은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대구백화점”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대구백화점”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대구백화점”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대구백화점”은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대구백화점”은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7 조 (분쟁해결)

① “대구백화점”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대구백화점”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대구백화점”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시행령 제10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 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재판권 및 준거법)

① “대구백화점”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대구백화점”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제 1 조 (2007.6.1) 이 약관은 2007년 6월 1일부터 시작합니다.
제 2 조 (2013.2.18) 이 약관은 2013년 2월 18일부터 시작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할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정보통신망법 제 50 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① 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③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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