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반갑습니다.
대백프라자
영업시간 10:30~20:00
휴점안내 2021-09-22

고객의견카드 운영

  • 각 점포 안내데스크와 상담실내에 고객의견카드를 비치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실 운영

  • 백화점 이용시 느끼셨던 여러가지 칭찬사항, 불만사항, 소비자피해보상 등에 대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약속 제일서비스

  • 고객 약속을 우선하는 백화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만족 안심서비스

  • 백화점 쇼핑중 고객께서 경험한 친절사례 , 고객만족 사례등을 이메일 및 고객소리함을 통해 접수하여 주시면 직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해 드립니다. 많은 직원이 고객님의 칭찬으로 더욱 친절해 질 수 있습니다.

식품 안심서비스

  •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식품이 위생, 품질적으로 이상이 있다고 확인되면 즉시 정상상품으로 교환해 드리며 소정의 백화점 상품권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

    유통기한 경과, 함량미달, 원산지 표기오류, 부패, 이물질 함유

기타 품목별 피해보상규정

  • 소비자 보호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피하보상 규정을 근거로 하여 처리해드립니다.

프라자점 11층 고객상담실

판매 실명제

  • 판매시점에서 고객의 신뢰도모를 위해 판매원의 명찰을 명함크기로 확대 패찰하여, 고객이 판매원 성명을 인식하기 쉽도록 개선하였으며, 판매 영수증에도 해당상품 담당자와 연락처를 명시하여 판매후에도 사후처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약속지킴이제

  • 고객과의 약속발생시 약속시점에서 약속사항을 지킴이카드로 전해드리고, 판매원은 약속지킴이 대장에 기록하여 재숙지하고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이행토록 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 친절사원제 운영

  • 고객들로부터 추천받은 고객만족 친절사원중 사내 심사를 통해 최고의 친절왕을 선발하여 포상하고 있습니다.

친절도우미 강사운영

  • 대화기법/표정관리/전화응대 등 친절전문 도우미의 적극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을 위한 보다 나은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친절사원 / 불친절사원 실명제

  • 고객들이 건의해주신 판매원들의 친절ㆍ불친절 사례를 직원들의 휴게실이나 직원식당내에 게재하여 동일사례가 발생되지않도록 하고, 친절사례에 대해서는 포상하고, 불친절사례에 대해서는 삼진아웃 패널티제를 적용하여 신상필벌을 원칙으로하여 친절서비스개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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